본문 바로가기

멋부림

도미나크림 후기 사용법 가격 판매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미크림으로 유명한 도미나크림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예전만 해도 희고 고운 피부라 거울 보는 게 즐거웠는데 아이를 낳고 나니, 속절없이 흘러가는 세월을 보내고 나니 눈 밑 기미가 왜 이리 거슬릴까요. 어떤 날은 서럽기까지 하다더군요.

대체 기미는 왜 생길까요?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 이해하시기 쉽게 짧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햇빛이나 ①자외선에 의해 ②멜라닌이라는 색소가 피부에 생성되는데 균일하고 일정하게 생성되는 것이 아니기에 ③피부에 얼룩이 지는데요 이것이 바로 기미, 주근깨, 검버섯입니다.


기미를 없애려면 자외선을 차단하고, 이미 생긴 멜라닌을 없애고, 멜라닌이 더 이상 생성되지 않도록 막아주면 되겠지요? 그래서 준비한 포스팅이 바로 도미나크림 가격입니다. 35년의 역사를 가진 태극제약의 도미나크림은 배우 양미경 님이 2015년부터 꾸준히 광고를 하고 있는 크림인데요. 지금부터 도미나크림 효능, 사용법, 도미나크림 가격, 도미나크림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미나크림 효능>

‘기미가 옅어집니다.’ 
까지만 쓰면 너무 성의가 없지요? ‘색소 질환을 개선시켜줍니다.’도 성의가 좀 없는 거 같으니 설명을 덧붙이겠습니다. 
도미나크림의 주요 성분인 ‘히드로퀴논’이 티로시나아제를 제거하고 자외선이 멜라닌으로 변하는 과정을 억제하여 색소침착을 개선하여주고 동시에 미백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미나크림이 멜라닌 생성 작용에 관여하는 티로시나아제 효소의 발생을 억제하고 멜라닌의 확산 속도를 지연시켜주는 것이죠.


처음에 말씀드린 기미 발생 원인을 생각해보시면 도미나크림의 효능이 좀 더 잘 와닿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보통 4주 후 기미, 주근깨, 검버섯이 연해지는 것이 육안으로 확인된다고 합니다.

<도미나크림 사용법> 

자기 전에 기미부위에만 소량 발라주면 됩니다. 색소 침착된 부위에만 면봉으로 톡톡 찍어 바르고 빛을 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른 이후에 빛에 노출되면 색소가 다시 침착될 수 있다고 하니 어두운 환경을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도미나크림의 효과를 높이고 눈 건강도 생각하는 의미에서 블루라이트가 나오는 핸드폰 사용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깨끗하게 세안을 하시고, 선크림 도포가 필수입니다.

또한 도미나크림은 화장품이 아닌 의약품이다보니 장기간 사용은 좋지 않으므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기간은 최장 6개월은 넘기지 않는 것이 좋고(개인차 있음) 임산부는 사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도미나크림 가격 판매처>

도미나크림은 의약품이지만 병원 처방전이 있어야 살 수 있는 제품은 아니기에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많이들 알고계신 단지형 60g짜리가 4만~6만원에 팔리고 있는데 도미나크림 가격 차이가 많이 나네요. 번화가이면서 임대료가 비싼 곳은 도미나크림 가격도 비싸려나요? 같은 크림인데 누구는 4만 원에 누구는 6만 원에 산다고 하면 속상할 거 같습니다.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유명한 종로약국 등 약국 순회는 필수입니다!

출처: 태극제약 홈페이지

<도미나크림 사용후기>

기미크림 사용 전에 후기는 왜 찾아보게 되는 걸까요? 어떤 크림이든 나와 잘 맞는지는 발라보기 전까지는 알 수 없는데 말이죠. 그래도 막 써보기엔 가격대가 있으니 돌다리도 두들기고 가라고 한번 살펴보는 게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필수 절차이긴 합니다. 그래서 도미나크림 솔직후기들을 찾아봤는데요. 먼저 긍정후기로는 기미제거엔 탁월하다, 2주 만에 큰 기미가 연해진 게 육안으로 확인된다, 기분 탓인지는 몰라도 비타민을 먹거나 비타민 앰플과 병행하면 효과가 좀 더 잘 나타난다, 레이저로 제거 후 발라주니 유지기간이 더 길어지는 거 같다, 도미나크림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다, 우리 엄마도 효과를 많이 봤다는 등의 의견을 내주셨고 부정후기로는 변화가 없다, 크림이 독하다, 피부가 얇아지고 홍조가 생겼다, 피부가 뒤집어져서 피부과를 다니고 있다, 도미나크림 가격으로 다른 비타민 앰플을 구입하겠다 등의 의견을 내주셨습니다.

출처: 태극제약 홈페이지

※여기서 잠깐!

<도미나크림과 도미나스 크림 차이>

혹시 도미나크림과 도미나스크림 차이를 아시나요? 한 글자 차이라 조금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둘 다 태극제약에서 나온 제품인데, 도미나 크림은 의약품으로 약국에서만 판매, 도미나스 크림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도미나 크림의 순한 버전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태극제약 홈페이지


도미나스 크림은 보통 홈쇼핑에서 판매되죠. (10만 원 초반, 8만 원 후반, 단품 5만 / GS홈쇼핑에서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죠?) 
도미나크림은 의약품이기에 국소부위에 톡톡, 도미나스크림은 주름,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라 일반 크림처럼 발라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기미크림 1위 도미나크림 가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무래도 어떤 크림이든 본인의 피부 타입과 피부 상태, 컨디션을 따져야 하고 피부의 두께나 기미의 깊은 정도나 비타민 섭취 등 무수한 개인차를 유발하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일률적인 효과와 후기를 기대할 순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의 피부가 많이 예민한 편이라면 전문의와 상담을 통한 후에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치료 없이 옅어지는 기미를 위하여! 눈가 및 광대 주위의 기미 제거를 바라며! 도미나크림 가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