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날의 기록

스타벅스 카드 등록 핀번호

과거에 선물 받은 스타벅스 카드가 몇 년째 서랍 안에 있었는데요. 문득 생각이나 카드 뒷면을 읽다 보니 최초 충전일 또는 최초 사용일로부터 5년이 지나면 충전금액이 사라진다는 문구가 굉장히 눈에 밟혔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 핀번호

스타벅스 잘 가지도 않고 잘 모르기에 스타벅스 카드에 대해서도 몰랐습니다.
선물받은 건데 충전금액이 날아간 거라면 상대방한테도 미안하고 그 금액도 아까울 거 같아서 얼른 카드 등록을 해봤습니다.

등록되면 좋고 안되면 말고라는 생각으로 말입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 핀번호

1.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다섯번째 카테고리에 위치한 STARBUCKS REWARDS 스타벅스 혜택을 눌러보면 스타벅스 리워드 / 스타벅스 카드 / 스타벅스 e-Gift Card 세 가지 항목이 나타납니다.

카드 등록이 목적이기 때문에 스타벅스 카드 - 등록 및 조회를 눌러줍니다. (로그인 필수)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2. 스타벅스 카드 등록 혜택 내용을 확인합니다.
등록 후 첫 구매시, 무료 음료 e-쿠폰 제공
무료 생일 음료 제공
Free Extra 1개 제공(샷 추가, 시럽, 드리즐, 휘핑, 자바칩)
등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고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3. 스타벅스 카드 등록 가장 중요한 시간!
바로 카드번호 16자리와 핀 번호 8자리 입력 하는 시간입니다.
카드번호 16자리는 카드 뒤편에 바로 나와있고
핀번호 8자리는 어디에 있을까요?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바로 카드번호 옆에 가려져 있습니다.
스크래치처럼 보이지만 스티커라 떼어내면 숨겨진 핀번호 8자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 핀번호

오늘은 스타벅스 카드 등록 핀번호 알아봤습니다. 굉장히 오래전에 받은 스타벅스 카드라 등록이 안될까 살짝 우려했지만 걱정과 달리 등록도 잘 되었고 잔액 확인도 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 확인 은 영수증을 통해서도 할 수 있고, 홈페이지나 어플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셨던 '등록 및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드로 첫 구매시 무료 음료 쿠폰도 준다고 하니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하루빨리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 카드 충전금액 환불받고 싶으신 분들은 잔액이 충전금액의 40% 이하일 때 환불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예: 충전금액 10만 원이라면, 6만 원은 사용해야 4만 원 환불 신청 가능. 매장 또는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