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산본 마구로코다와리 스시 (C코스)

산본 초밥으로 유명한 것은 상무초밥 일 거 같은데 다른 초밥집보다 자주 갔으니 이번엔 새로운 곳으로 다녀와봤다.

상무초밥과는 조금 다른 결로 유명한 마구로코다와리 스시! 산본 맛있는 초밥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댓글에서 늘 볼 수 있는 집이기도 하다.

중심상가 번화가에 위치한 건 아니라서 지나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막 골목골목 숨어있는건 아니라서 찾기 어려운 건 또 아니다.

1층에서는 만들어 주는 즉시 먹을 수 있지만 도란도란 얘기 나누면서 먹을거라 2층에 앉았다.

디너코스는 A부터 D까지 있고 나는 C를 먹었다.

스시C 코스가 마구로코다와리의 대표메뉴기도 하니 맛과 구성이 어떨지 궁금했다.

스시C는 계절사시미 1pcs + 참다랑어대뱃살, 엔가와, 가마살, 가리비관자, 우니, 광어, 연어 등 고급부위 12pcs + 우동 + 고로케 + 샐러드, 디저트로 구성돼있다.

다른 것도 맛이며 식감이며 다 좋았지만 내 입맛에는 연어가 제일 맛있었다. 평소에도 연어를 가장 잘 먹는데, 역시나 부드럽고 고소하고 살살 녹는 느낌!

사장님이 참치를 그렇게 잘 잡으신다는데 나는 아직 참치의 참맛을 못 느껴본 거 같다.

전체적으로 조명이 어둡고 테이블마다 전등이 켜져 있어서 분위기도 좋고 시끄럽지 않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약속 잡기에도 넘넘 괜찮은 초밥집이다.

산본에서 맛있는 초밥을 맛보고 싶다면 마구로코다와리 추천! 산본 가성비 초밥집은 상무초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