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부림

ahc 아이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희씨입니다. 이제 곧 5월이 다가오는데요 5월은 가정의 달로 어린이날도 있고 어버이날도 있습니다. 어버이날 선물 생각하신 거 있나요? 만약 어머니께 드릴 어버이날 선물이 마땅히 떠오르는 게 없다면 아이크림은 어떠신가요? 하루가 다르게 피부는 쳐지고 주름은 늘어가고 흰머리도 기미도 자꾸만 생겨나는데 영구적으로 막지는 못해도 발생하는 속도를 더디게 늦추고 개선시킬 수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버이날 선물로도 좋고 여자 친구 선물로도 좋은 아이크림 1위, 국민 아이크림으로 불리는 AHC 아이크림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아이크림 1위, AHC 아이크림>

AHC 아이크림에서 강력하게 어필하고 있는 세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AHC 아이크림 특징 첫번째는 '초미세 입자로 더욱 강력해진 흡수력'입니다.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개발하여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쪼갠 입자가 피부 속을 채워줍니다. 모공의 1/300 크기라고 하니 거의 나노입자에 가까울 텐데요 그러다 보니 더욱더 빠르고 강력하게 흡수됩니다.

AHC 아이크림 특징 두번째는 '인체 유사 콜라겐과 독점 항산화 성분'입니다.
수용성 콜라겐인 콜라겐 21의 구조를 분석하여 인체와 유사한 콜라겐을 재현시키고, ahc 독점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좀을 더해 항산화 능력이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여기서 잠깐! 바이옥시좀, 바이옥시노이드는 극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자생력을 가진 데이노코쿠스를 발효한 것이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데 바이옥시좀과 바이옥시노이드를 여기저기 검색해봐도 이게 뭔지 잘 안 나오기에 데이노코쿠스를 검색해보았더니 '데이노코쿠스 라디오두란스 (Deinococcus radiodurans)는 극한 환경에 생존하는 극한미생물의 한 종류로서 지구 상에 존재하는 생명체 중 방사선에 대한 내성이 가장 높은 생물체'라고 합니다. 이런 생물체를 발효했다고 하니 기존보다 더욱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이 들어갔음이 여실히 느껴집니다.  

AHC 아이크림 특징 세번째는 '55가지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안티에이징 효과'입니다. -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공
아이크림이지만 눈가 뿐만이 아니라 피부 여기저기에 바를 수 있게 나왔는데요. 그러다 보니 다양한 시험을 완료했고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여러 정황이 포착되었습니다.
4중 눈가주름(주름수, 주름 길이, 주름 면적, 주름 깊이) 개선에 도움 시험 
인상 주름 개선 도움 시험
피부 흡수도 도움 시험 
피부 탄력, 보습, 진정 개선에 도움 시험
피부결, 광채 개선에 도움 시험 모두 완료하였고

얼굴 다이아몬드 부위 (이마, 좌눈가, 우눈가, 좌 입가, 우 입가) 피부 겉 보습과 탄력 개선 도움
나비존, 입꼬리, 이중턱, 불독살, 팔자주름 리프팅, 피부 두께 개선, 피부 탄성 회복력 개선 피로도 완화 도움
수분 손실량 개선, 4중 모공(개수, 크기, 부피, 깊이) 개선 도움
기미 면적, 검은기, 멜라닌 개선, 노란기, 투명도 개선, 턴오버 개선, 광채 개선 도움을 준다는 테스트 결과를 얻었습니다. 
(일정기간, 일정연령대, 일정 인원이 테스트에 참여하였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홈페이지에 작성돼있음)

4주 후, 8주 후 눈에 보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로 주름 고민 외에 피부 고민이 많은 이용자들에게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해줍니다. (개인 차 있음)

<성분 관련 짧은 글>

AHC 아이크림에는 쌀추출물, 비피다발효용해물, 락토바실러스, 여러 발효물, 추출물, 여과물 등 전성분이 너무 많아 다 언급하기에는 어렵지만 피부별로 살펴보면 지성피부진정효과로 좋은 녹차수가 들어있고 여드름 유발시키는 오일류가 들어있어 참고하셔야 하고 건성피부보습성분으로 좋은 글리세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이 들어있고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알코올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구매 전 성분을 따져보시고 평소에 내 피부와 잘 맞는 성분, 잘 맞지 않는 성분이 무엇이 들어있는지 확인하셔야겠습니다. 만약 어버이날 선물이나 여자 친구 선물로 준비할 계획이 있는데 상대방의 피부가 너무 예민한 편이라면 고민을 해보시고요. 그러나 꼭 눈가가 아니더라도 여기저기 바를 수 있으므로 선물로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손등에 소량을 짜서 반은 눈가에 바르고 반은 손등에 펴발라봤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거와 같이 바른 쪽과 안 바른 쪽의 차이가 확연히 드러납니다. 광채, 수분감, 촉촉함이 다릅니다. 지금 3시간 정도가 지났고 손등을 다시 만져보니 안 바른 쪽은 여전히 퍼석하고 거칠거칠한데 바른 쪽은 매끄럽고 보드라운 촉감이 느껴집니다. 

 

<실제 사용 후기>

바르는 순간 피부가 쫀쫀해지고 전반적으로 결이 달라지는 느낌입니다. 
눈가에 적당량을 바른 후에 파운데이션이나 비비를 바르면 주름 끼임 현상도 덜 하고 촉촉한 눈가를 유지 할 수 있어서 화장 전에 꼭 바릅니다.
건성인 사람은 수분크림 한 겹 바르고 그 위에 발라도 무방하다고 하고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 목 등에도 바른다고 하는데 저는 복합성이고 비립종이 잘 생기는 편이라 눈가에만 소량으로 바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향기도 꽃 향과 비슷하기에 바를때도 거부감 없이 바르고 있습니다. 
용기가 튜브 형식이라 바르기도 쉽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글을 읽어보시니 어떤가요? 어버이날 선물로 어머니께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나요? 아이크림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초반부터 꾸준히 발라야 그 속도를 늦추고 발생을 더디게 한다고 하지만 이제라도 꾸준히 발라준다면 이미 생긴 주름도, 기미 잡티 등 또 다른 각종 노화의 표식들도 조금은 개선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버이날 선물로, 여자 친구 선물로도 꽤 괜찮은 AHC 아이크림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